뜨거운 제33회 파리 올림픽만큼이나 끓는 열정으로 뭉쳤습니다. ‘국가권력급(한 웹소설에서 유래된 표현으로, 다른 것에 비해 월등히 뛰어난 것을 일컫는 말)’ 아티스트들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무장하고 하반기를 뜨겁게 달굽니다.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SM C&C 아티스트들의 열일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볼 때마다 반가운 강호동
야외 버라이어티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 온 강호동이 올 하반기에도 SM C&C STUDIO <강호동네방네>로 찾아옵니다. SM C&C 콘텐츠사업Unit의 글로벌 영상 콘텐츠 스튜디오가 제작하는 <강호동네방네>는 전국 곳곳 숨겨진 명소를 찾아 떠나는 웹 예능입니다.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는 물론, 우연히 만나는 지역 주민들의 이야기를 꾸밈없이 담아내고 있죠.
<강호동네방네>는 그동안 속초를 시작으로 영월, 포항, 시흥, 당진, 연천, 가장 최근에 무주까지 다녀왔습니다. 강호동은 프로그램 기획 단계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그만큼 매 회 새로운 지역에 자연스럽게 녹아 든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그는 특유의 호탕함과 친근함으로 현지 주민들과 소통하며 따뜻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데요. 하반기에는 또 어떤 지역에서 무엇을 즐길지 함께해 주세요.
NEW 열일의 아이콘 전현무
‘방송계 다작왕’으로 떠오른 전현무의 새로운 도전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문래동에서 영업을 시작한 건데요. 바로 지난달 처음 방송된 ENA <현무카세>입니다. 전현무와 배우 김지석이 게스트를 초대하고 맞춤형 풀코스 요리를 대접하는 리얼 토크쇼입니다. 전현무는 메뉴 선정과 장보기, 요리 연습 등을 자처하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의 진정성 있는 모습에 일찍부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죠. 진정한 요리사로 거듭날 그의 행보에 주목해 주세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
오는 11일에는 KBS에서 중계되는 파리 올림픽 역도 여자 경기에 스포츠 캐스터로 나섭니다. 전현무는 역도 규칙부터 주요 선수들에 대한 정보까지 꾸준히 공부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중계 첫 도전으로 새로운 가능성을 입증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오는 11일 오후 6시 30분 중계.
자타공인 진행 능력이 빛날 새로운 소식도 공개합니다. 오는 14일 처음 방송되는 MBC <이유 있는 건축>에서 MC로 나서는 것인데요. 출연자들이 각자 건축 여행을 즐긴 후, 한 자리에 모여 이야기를 나누는 건축 토크쇼입니다. 전현무는 유현준, 홍진경, 박선영 등과 매회 건축과 공간에 대한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입니다. 오후 9시 방송. 또 TV조선 <TV조선 대학가요제> MC로도 발탁됐습니다. 그동안 여러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으며 수려한 말솜씨와 재치 있는 ‘밀당’ 진행으로 화제를 모은 만큼, 새 프로그램들에서의 활약도 기대됩니다.
최강의 SM C&C 식구 호흡도 ing
하반기에는 더욱 끈끈한 SM C&C 식구 호흡도 만날 수 있습니다. AXN <풀어파일러> 시즌4가 마무리된 데 이어, 재정비 후 새롭게 돌아온 것인데요. <더 풀어파일러>는 범죄와 퀴즈를 결합한 한국 최초 크라임 퀴즈쇼입니다. 시즌을 거듭하며 마니아층의 사랑을 받아왔죠. 실제 범죄 현장을 다양하게 재구성, 기존 범죄 예능과 차별화를 뒀다는 평가입니다.
국내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을 필두로, SM C&C 내 가장 비상한 추리력을 가진 서장훈, 한석준, 이진호, 박선영이 활약 중입니다. 서장훈의 날카로운 촉, 한석준의 스마트한 두뇌, 이진호의 엉뚱하지만 허를 찌르는 추리력, 박선영의 예리함이 한데 모여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하고 있죠. 다시 돌아온 <더 풀어파일러> 사단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AXN, 더라이프, K-STAR, 라이프타임채널에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방송, Smile TV Plus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
소속사 식구이자 개그맨 선후배인 김준현과 황제성의 호흡도 하반기 안방을 뜨겁게 달굽니다. 두 사람은 최근 새롭게 단장한 코미디TV <THE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다 먹방 경력의 김준현과 경력이 0에 수렴하는 황제성의 티격태격 호흡이 웃음을 유발합니다.
최근 방송에서는 문세윤의 출연료로 한우 파티를 여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문세윤의 부재 덕분에(?) 한우를 마음껏 먹게 된 김해준이 “세윤이 형 안 나와도 되겠다.”고 하자, 황제성은 “준현이 형도 안 나와도 된다.”라며 한우 먹방에 집중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
인간 비타민, 공감 요정 장영란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을 개설한 장영란은 꾸준한 상승세를 보여주며 ‘내새끼(구독자 애칭)’들에게 친근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녀는 최근 시즌2를 시작한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이하 티처스)>에 패널로 출연하고 있는데요. <티처스>는 대한민국 최고의 강사진이 중고등학생을 직접 코칭해 성적을 올리는 에듀솔루션 버라이어티입니다.
장영란은 시즌1에 이어 시즌2에도 합류했습니다. 그녀는 두 아이를 키우는 엄마로서 “학원 개수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아이 스스로 공부하는 시간이 제일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됐다.”라고 밝히기도 했죠. 누구보다 새 시즌을 기다렸다고 고백한 만큼, 매 방송에 진정성 있게 임하는 모습으로 시청자의 몰입도를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
여행 크리에이터 넘어 ‘청룡남’으로, 곽준빈
유튜브 구독자 206만 명을 보유한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가 방송가에서 ‘본캐’ 곽준빈으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최근 SM C&C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것은 물론,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신인 남자 예능인상을 수상하며 새로운 가능성을 입증했습니다.
최근 첫 방송을 시작한 KBS2 <팝업상륙작전>에 주목해 주세요. 해외 맛집을 섭외해 국내에서 팝업 스토어를 여는 ‘해외 맛집 직구 프로젝트’로, 곽준빈은 배우 하석진, 아스트로 MJ 등과 호흡하고 있습니다. 그가 제작발표회에서 “여행 프로그램이 아니더라. 다큐멘터리에 가깝다.”고 고백했을 정도로, 첫 여행지에서의 좌충우돌이 이목을 끌었습니다.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35분 방송.
곽준빈의 매력을 십분 느낄 수 있는 EBS·ENA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은 이달 말 아쉬운 종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지난해 시즌1의 인기에 힘입어 제작된 시즌2로, 해외 기사식당을 방문해 현지인과 친구가 되는 여행 프로그램입니다. 특유의 친화력과 솔직함을 무기로 프로그램의 정체성을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는 만큼,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올 수 있을지 기대가 모입니다.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5분 방송.
'CONTENTS > Highl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출장 관리가 쉬워진다 (0) | 2024.09.02 |
---|---|
[News] SM C&C, 임직원 교육 프로그램 '미樂클' 신설 (1) | 2024.09.02 |
퀵 서베이 시대가 온다 (0) | 2024.07.30 |
이진호 소개팅 1열 직관 후기 (0) | 2024.05.02 |
글로벌 파트너십 강화로 기대되는 넥스트 스텝 (0) | 2024.0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