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ENTS/Campaign

[이달의 캠페인] #로보락 #코웨이 #KB증권

로봇, 청소기를 넘어서다 로보락 <S9 MaxV Ultra>

 

 

로보락이 지난해 시장 히트작 S8 MaxV Ultra에 이어 2025년 플래그십 신제품 S9 MaxV Ultra, S9 MaxV Slim을 론칭했습니다. 신제품 론칭 캠페인은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 1위’, ‘프리미엄’ 등의 이미지를 다시 한번 강력하게 구축합니다. 제품력을 직관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스마트 리프팅 편’과 ‘슬림 디자인 편’을 제작했습니다. ‘스마트 리프팅 편’은 문턱 등 높이가 있는 공간을 스스로 오르는 로봇청소기를, ‘슬림 디자인 편’은 좁은 틈까지 파고들어 청소 영역을 확장하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청정 능력을 확장하다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2>

 

 

코웨이가 콤팩트한 사이즈로 133㎡의 넓은 공간까지 청정하는 노블 공기청정기2 신제품을 출시하며 론칭 캠페인을 온에어했습니다. 먼저 ‘출시 편’은 133㎡의 넓은 공간을 대변하는 집, 부티크, 오피스를 배경으로 합니다. 어느 공간에나 어울리는 제품의 디자인적 우수성과 더불어, 3D 디테일을 통해 강력한 청정 기술을 보여줍니다. 또 기존의 53㎡, 67㎡, 100㎡에 이어 133㎡까지 청정 커버리지를 확장함에 따라 ‘라인업 편’도 제작했습니다. 다양한 공간 비주얼을 통해 작은 공간부터 넓은 공간까지 청정하는 제품에 주목합니다.

 

연금으로 미리 PICK KB증권 <2025년 퇴직연금>

 

퇴직연금 현물 이전 제도 도입으로 시장의 공격적 마케팅이 본격화함에 따라, KB증권이 차별화된 퇴직연금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온에어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핵심 타깃인 3040 세대에게 퇴직이 불안이 아닌 기대의 순간이라는 점에서 착안, 퇴직의 긍정적 가능성에 집중합니다. ‘깨비연금 IS FREE’라는 재치 있는 메시지에는 퇴직연금이 진정한 자유를 완성한다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또 자유, 무료 등 중의적 의미를 가진 ‘FREE’가 깨비연금의 가치를 극대화합니다. 금융 광고의 정형성을 벗어나 돌출도 있는 캠페인을 전개해 온 KB증권은 이번 캠페인에서도 빈티지 카툰 스타일의 일러스트로 연금에 대한 심리적 장벽을 낮추고, ‘미루는 연금’이 아닌 ‘미리 준비하는 연금’으로 소비자 인식을 전환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