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연말,
칸쿤으로의 허니문, 사이판으로의 골프 여행을 꿈꾸고 있다면
리뉴얼된 투어익스프레스를 만날 시간입니다.
글. 여행Center 투어익스프레스팀 장세리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확대되고 코로나19 경구치료제 개발 성공 가능성이 가시화되면서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커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와 첫 트래블 버블(Travel Bubble∙여행 안전 권역)을 체결한 북마리아나 제도의 사이판으로 여행을 예약한 한국인 여행객만 해도 4,000명을 훌쩍 넘겼고 사이판뿐 아니라 백신 접종을 완료했을 경우 자가 격리를 면제받을 수 있는 스위스∙스페인 등으로도 해외여행이 재개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오는 11월부터는 미국이 여행자 입국 제한 조치를 완화한다는 소식까지 전해져 여행업계에서는 연말 '해외여행' 재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런 흐름에 맞춰 SM C&C 여행Center도 다시 한번 출발선에 섰습니다. SM C&C 여행Center의 온라인 전문 여행사인 '투어익스프레스(Tour Express)'는 연말 여행을 위한 재정비를 마친겁니다. 새단장한 투어익스프레스를 10월호에서 소개해드립니다.
지난 10월 7일 투어익스프레스는 대대적인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주력 전문 상품을 함께 선보였습니다. '내가 만드는 나만의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개편은 새로 개발된 투어익스프레스만의 특화 상품을 돋보이는 데 초점을 맞춰 진행됐습니다. 지난 2년여간 멈춰 있던 ‘허니문’ 상품과 대세 스포츠 ‘골프 여행’ 상품이 그 주인공입니다.
특전에, 특전에, 특전을 더해서!
고대하던 완벽한 허니문, 칸쿤&몰디브로 떠나볼까?!
투어익스프레스는 코로나 이전 허니무너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던 여행지인 칸쿤과 몰디브로 떠나는 패키지 상품에 투어익스프레스만의 특전을 더한 상품을 개발했습니다. 웰니스 액티비티, 다이닝 옵션, 체험 프로그램 등이 더해진 상품을 준비한 것인데요. 지금 결혼을 앞둔 2030세대들이 틀에 박힌 여행상품보다 자신들의 취향을 담은 호캉스와 랜선여행, 자유 해외여행 등에 더 익숙한 세대라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많은 여행 경험치를 쌓은 이들에게 인생에 단 한 번뿐인 허니문은 상대적으로 높은 수준의 기대치를 보일 수밖에 없겠죠. 또 다양한 채널과 플랫폼을 통해 여행 정보가 이곳저곳에서 쏟아지다 보니 여행객들이 이미 여행사 직원만큼이나 많은 여행 정보를 알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이런 허니무너들의 높아진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서는 허니문 상품을 보다 전문적으로 연구하고 기획해 줄 허니문 특화 여행사가 필요했습니다.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허니문으로 고려해 볼 수 있는 여행지에 더해 매일 업데이트되는 발 빠른 정보, 투어익스프레스 특전 결합 상품을 투어익스프레스 홈페이지(https://www.tourexpress.com/air/main.do)에서 만나보세요.
골프만 치고 오긴 아쉽지! 골프 여행 토탈 패키지 상품 출시
골프 상품 역시 기존의 골프 여행 상품과 차별성을 뒀습니다. 획일화된 일정과 골프장으로만 구성된 상품이 아니라 관광지, 호텔 부대시설 등을 패키지로 함께 구성해 단순한 골프 상품에서 탈피했습니다.
골프는 그간 ‘부모님들의 지루한 스포츠’라고 인식되며 높은 비용과 진입장벽이 있는 고급 스포츠로 여겨졌는데요. 그랬던 골프가 2021년 현재, 실내 운동 하기 어려운 시기를 만나 각광받는 실외 스포츠로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소위 '골린이'(골프+어린이)라고 불리는 골프 입문자들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고 TV에서는 골프 예능으로, 모바일에서는 골프 앱들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골프 대중화의 트렌드를 이끄는 것은 바로 MZ 세대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MZ 세대의 골프 수요는 지난해 이미 100만 명을 넘어섰으며 3년 이하의 골프 입문자들 중 2040세대가 무려 65%에 달한다는 결과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폭발적인 인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골프 또한 전문 여행 상품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측할 수 있습니다.
남이 짜준 여행 말고 오롯이 나를 위한 여행을 기다렸다면?
투어익스프레스를 만나 여행사 상품도 ‘커스터마이징’ 하자!
투어익스프레스는 여행객들의 개인 맞춤여행이 가능하도록 커스터마이징 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단순히 여행할 나라와 숙소만을 내 맘대로 정하는 정도의 '자유여행'이 아니라 '나의, 나에 의한, 나를 위한' 여행인 셈입니다. 상향 평준화된 여행객들의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개개인 맞춤여행을 개편된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리마인드' 시리즈로 랜선여행 떠나요📸
투어익스프레스는 2021년 10월 리뉴얼 이후에도 꾸준한 홈페이지 버전 및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이트 안정화를 꾀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및 상품 개발과 함께 보다 다양한 채널(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공식 인스타그램 등)을 통한 마케팅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현재 투어익스프레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진행 중인 기획전 및 각종 이벤트를 카카오톡 메시지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잊고 지냈던 여행의 추억을 리마인드 시키는 #리마인드 시리즈가 일주일에 한 번씩 업로드되고 있습니다. 국가 및 지역 정보, 관광지, 쇼핑, 맛집 리스트 등 풍부한 여행 정보도 실시간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2년간 미뤄왔던 해외여행 시장에서 여행업을 선점하기 위한 경쟁은 갈수록 치열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백신 접종률이 높아지고 방역과 일상생활이 조화를 이루는 '위드(with) 코로나'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 탓이겠죠. SM C&C 투어익스프레스는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여행 문화와 새로운 여행 패러다임 속에서 다시 시작될 여행을 함께 준비해 나가겠습니다.
투어익스프레스(Tour Express) 소개
투어익스프레스는 국내/해외 온라인 항공권, 전 세계 주요 도시의 호텔, 개별 자유여행의 맞춤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넷 여행사입니다.
1999년 10월 ㈜다음 커뮤니케이션의 투자를 통한 설립 이래 오픈 1년여 만에 국제항공운송협회 IATA가 인정하는 여행 전문 포털 사이트로 자리매김했습니다. 2002년 국내 최초 항공 예약 시스템인 '해모수'를 개발하여 지속적인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항공 예약 서비스를 중심으로 최고 수준의 인터넷 예약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07년 7월 ㈜BT&I의 투어익스프레스 인수로 본격적인 인터넷 여행업에 진출하였고, 2007년 10월 ㈜에스엠컬처앤콘텐츠(SM C&C)와 합병하며 보다 전문적인 온라인 전문 여행사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CONTENTS > Highligh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뷰] 선악을 넘나드는 천의 얼굴 배우 ‘이학주’ 그리고 ‘마이 네임’ (1) | 2021.11.08 |
---|---|
SINCE 2012! 글로벌패키지 투어에 대한 모든 것 (0) | 2021.11.08 |
입체적인 내면연기! 영화 <인질> 속 시선 끄는 냉혈한 빌런 ‘김재범’ (0) | 2021.10.01 |
역대급 <NCT LIFE>를 더 재미있게 보는 법.txt (0) | 2021.10.01 |
동아TV '뷰티앤부티' 속 이특&써니의 뷰티팁 대방출, 화제의 앰플폭탄 세안밤?! (0) | 2021.09.29 |